데스 파라다이스 카 레이스 슈터 버그판 v1.7 (Dead Paradise Car Race Shooter MOD) | 무제한 골드, 아이템 구성품

데스 파라다이스 카 레이스 슈터 버그판 v1.7 (Dead Paradise Car Race Shooter MOD) | 무제한 …

최고관리자 4 5,463 02.04 13:57

 잠시만 기다리시면 다운로드 링크가 나옵니다.

(바로 아래)

** 데스 파라다이스 카 레이스 슈터 다운로드 링크

1)apk 

 



**패키지 오류&다운로드가 안 되실 때

1) 다운로드가 안될 때
 
2) 설치시 패키지 오류가 발생할 때


**앱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뜰 때

1. 구글스토어판 순정앱이 깔려있는 경우 앱을 삭제한 뒤 설치.
2. 안드로이드 버전 11이상일 때 보안상의 문제. (일부 앱에 해당, 되는 앱도 많음)


게임 소개

**게임버전 1.7 

**게임이름 Dead Paradise Car Race Shooter




묵시적인 자동차에서 진지한 레이싱 액션을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생존을 위해 운전하고 레이서의 갱단에 합류하여 바퀴를 타고 폭발적이고 위험한 전투에 뛰어드십시오! 버려진 핵 이후 세계에서 자동차에 대한 모바일 게임 액션 전투.

당신은 모험적인 트랙에서 라이벌과 두려움 없는 적을 물리치고 파괴하기 위해 특수 무기가 장착된 업그레이드된 경주용 자동차를 운전합니다. 이 무료 레이싱 게임에서는 속도, 액션, 전투, 파괴, 폭발, 사격 그리고 무엇보다도 도로의 왕이 되고 싶다면 "승리를 향한 드라이브"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로드 워리어 전투에서 살아남고 다양한 레이스 트랙에서 임무를 완수하고 액션으로 가득 찬 죽음의 레이스를 끝내는 동시에 다양한 유형의 적을 물리쳐 궁극적으로 최종 보스 라이벌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생존을 위해 운전하십시오!

당신의 라이벌은 모든 종류의 차량에서 당신을 따라 올 것입니다. 레벨을 완료하고 레이스 보상을 획득하여 차고에서 차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미사일 업그레이드, 갑옷 업그레이드, 엔진 업그레이드 및 연료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자동차 손상, 건강 및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획득하고 수집할 수 있는 다른 멋진 괴물 트럭 스타일의 차량도 있습니다.

메인 메뉴의 술집을 방문하여 새로운 임무를 받거나 지도로 이동하여 임무를 선택하십시오. 이 무료 레이싱 게임에는 항상 특별한 임무가 있습니다. 불 옆에 앉아 있는 남자에게 물어보세요. 그는 당신이 경주용 자동차에 대한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빠른 해결을 원하시면 일일 보상 상자를 여세요. 항상 오토바이, 몬스터 트럭 또는 경주용 자동차를 계속 업그레이드하여 결승점에 도달할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얻으십시오. Dead Paradise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버그,핵 종류

1. 무제한 골드

2. 무제한 아이템 구성품


참고: 게임을 열고 플레이한 다음 게임을 다시 시작하여 무제한 골드를 확인하십시오.




**실행방법

-ROOT : N

-OBB필요 : N

 

1. 원래 게임 제거

2. 모드 어플 apk 다운로드&설치

Google+ 로그인이 가능합니까? 아니.

페이스 북 로그인 가능? 예. 하지만 기기에서 페이스 북 앱을 제거하세요.

특정 게임 계정 로그인 가능 (예 : 하이브)? 예.



**OBB 적용방법



**문의사항은 아래 오픈톡으로


Comments

차보리 02.03 14:49
업글 부탁드립니다 방장님
최고관리자 02.04 13:57
데스 파라다이스 카 레이스 슈터 업데이트 완료
차보리 02.04 18:00
관리자님 골드가 무제한이 아닌것같습니다 ㅜㅜ
최고관리자 02.05 08:14
ㅠㅠ다음 업데이트까지 조금 기다려주세용!

Total 3,358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