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dle Forces: Army Tycoon 버그판 v0.23.0 MOD APK | 무제한 돈

The Idle Forces: Army Tycoon 버그판 v0.23.0 MOD APK | 무제한 돈

최고관리자 2 6,580 2023.09.06 15:55

 잠시만 기다리시면 다운로드 링크가 나옵니다.

(바로 아래)

** The Idle Forces: Army Tycoon 다운로드 링크

1)apk 

 



**패키지 오류&다운로드가 안 되실 때

1) 다운로드가 안될 때
 
2) 설치시 패키지 오류가 발생할 때


**앱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뜰 때

1. 구글스토어판 순정앱이 깔려있는 경우 앱을 삭제한 뒤 설치.
2. 안드로이드 버전 11이상일 때 보안상의 문제. (일부 앱에 해당, 되는 앱도 많음)


게임 소개

**게임버전 0.23.0

**게임이름 The Idle Forces: Army Tycoon




The Idle Forces: Army Tycoon은 점진적인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전통적인 방치형 도시 건설 게임이 아닙니다! 군대 시뮬레이터이기 때문에 슈퍼마켓, 레스토랑, 롤러 코스터 및 놀이 공원을 찾을 수 없습니다.
유휴 육군 사령관이 되어 강력한 국가의 거물 군대를 지휘하고 평화 유지 캠페인을 수행하고 싶습니까? 신병을 군사 전문가로 키우고 싶습니까? 지구에서 가장 먼 곳까지 자유, 법, 질서를 가져오십시오!

육군 최고 사령관의 명령에 따라 군사 캠프를 설치하고 핫스팟에서 군사 기지를 장악하게 됩니다. 귀하의 주요 우선 순위는 녹색 신병으로 요원을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모든 신병과 병장은 총을 들고 육군 본부를 방어해야 합니다. 주기적으로 전문 군인들이 군사 기지를 공격합니다! 마피아나 좀비라면 더 좋겠지만... 좀비는 상대하기 쉽다!

유휴 군사 기지는 건설, 업그레이드 및 사용자 지정이 필요한 복잡한 구조입니다. 각 건물에는 고유한 용도가 있습니다.
요리사는 부엌에서 요리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레스토랑이 아니지만 디저트로 쿠키와 레모네이드를 제공합니다!
의무실에서 의료진은 아프면 병원 침대에 눕힐 것이며 감옥에 있는 대신 집에 있는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숙박을 위한 호텔 제국이 아니라 자판기에서 레모네이드와 쿠키를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막사입니다.
탄력적이 되려면 스포츠 활동이 필요합니다. 상사는 유휴 신병을 위한 훈련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체육관 대신 군영에는 자체 사격장과 사격장이 있습니다. 이것은 유휴 골프 게임이나 롤러 코스터가 아니라 육군 시뮬레이터입니다, 신참!




**버그,핵 종류

1. 무제한 돈 (소모 없음)




**실행방법

-ROOT : N

-OBB필요 : N

 

1. 원래 게임 제거

2. 모드 어플 apk 다운로드&설치

Google+ 로그인이 가능합니까? 아니.

페이스 북 로그인 가능? 예. 하지만 기기에서 페이스 북 앱을 제거하세요.

특정 게임 계정 로그인 가능 (예 : 하이브)? 예.



**OBB 적용방법



**문의사항은 아래 오픈톡으로


Comments

미하랑 2023.05.26 03:25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최고관리자 2023.05.27 18:21
The Idle Forces 업데이트 완료

Total 3,358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