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Adventure: Dark RPG

광고 포함인앱 구매
4.6
리뷰 7.34만개
100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만 10세 이상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게임 소개

디아블로와 비슷한 분위기의 오픈월드 다크 판타지 액션 RPG 겸 슈팅게임 Hero Adventure를 소개합니다! 다크 런던에서 몬스터 사냥꾼이 되어 시내 던전에 가득한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을 처치하세요!

성의 던전에서 유령 기사가 되어 플레이하면서 무기와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궁수의 레벨을 올리고 영웅을 모집하면서 최고의 명사수가 되어보세요. 사악한 땅이 펼쳐지는 오픈 월드에서 최고의 영웅 액션 RPG 게임에 어울리는 멋진 활약을 보여주세요!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는 어둠의 복수자가 되는 겁니다. 당신만이 우리의 마지막 희망이에요!

슈팅게임 특징:

☆ 몬스터 사냥꾼이 되어 각 스테이지에서 터치 조작으로 독특한 유령 및 보스 처치
☆ 기사와 그의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를 획득하거나, 실력 있는 궁수로서 성장
☆ 전설적인 방치형 영웅들을 소환하여 모두 모아서 게임을 안 할 때도 적을 처치하거나 고귀한 유령 기사가 되어 최고의 던전 타이쿤에 등극
☆ 강력한 마법 스킬을 모두 배워서 마스터 사냥꾼이 되어 액션 슈팅으로 몬스터와 전투
☆ 앞길을 가로막는 모든 보스와 유령과 터치 조작으로 전투하여 사냥꾼으로서 성장
☆ 사악하고 어두운 오픈월드 탐험 및 기사로서 던전 퀘스트 수행
☆ RPG 요소가 담긴 액션 슈팅 게임에서 승리 전략 구축
☆ 사망 시 부활하고 영웅의 길 재개 가능
☆ 성 던전 스토리 탐험

Hero Adventure의 마법이 가득한 스토리:

어떤 불가사의한 일이 발생하면서 당신은 아무런 기억도 없이 사악한 땅에서 깨어납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찾아보는 과정에서 당신은 유령 기사가 되어 몬스터가 가득한 세계에서 처절하게 싸우며 살아갑니다. 그러면서 여러 무기와 방어구를 제작하고 업그레이드했지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무기는 총이었지만, 성의 던전에는 적이 엄청나게 많고, 화약은 구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활과 석궁도 사용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 여정에서 당신은 여러 영웅을 구해내면서 근거지를 세웠습니다.

몬스터와 싸우다 지치면 이 보금자리에서 쉬곤 했지요. 이 근거지에서는 총이나 다른 무기 및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하고, 매일 새로운 마법 스킬을 배우고, 다른 궁수들을 훈련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의문은 많이 남아 있지요. 아직도 갇혀 있는 몬스터 사냥꾼들이 많습니다. 그러니 총을 들고 계속 싸움을 계속해야 합니다. 성 던전의 탈출구를 찾을 때까지요.

모험이 기사를 부르는 가운데, 어둠이 그 고개를 듭니다. 각오는 되었습니까?
Hero Adventure는 새로운 방치형 던전 게임입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을 받아 이 오픈 월드 슈팅게임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고자 합니다.
업데이트 날짜
2024. 3. 27.

데이터 보안

보안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수집 및 공유하는 방식을 파악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앱 사용, 지역,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제공한 정보이며 추후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이러한 데이터 유형을 서드 파티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위치, 개인 정보 외 3개 항목
앱에서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 유형
위치, 개인 정보 외 3개 항목
데이터가 암호화되지 않음
데이터를 삭제할 수 없음

평가 및 리뷰

4.6
리뷰 7.09만개
아세한
2024년 1월 11일
다 좋은데 편의성에 대한 것이 조금 아쉬워요 예를 들면 열쇠로는 일일히 한번씩 상자를 열어야 한다거나 장비 융합을 일일히 한번씩 해야한다거나 능력치 업그레이드를 일일히 한번씩 눌러야한다거나 이런 부분이 개선되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사용자 15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벨루스
2024년 2월 18일
만들다 만 게임. 3스테이지가 끝, 46레벨 최대레벨. 무기 방어구 악세 펫 등 초전설 60강화 이상 하고도 3스테이지 보스나 일반몹 미사일류, 충돌에 한방맞음 사망. 케릭터 스팩 아무리 올려도 딜로 찍어 누르는건 가능하나 데미지 감소 증가폭이 너무 작아서 아무리 올려도 한방컷 당함. 스펙업 하는 의미도 없고 편의성은 제로에 가까우며 현질 1원도 안하고 열흘만에 할게 없어짐. 아레나 40위인데 내 위엣놈들은 노가다 안멈추는지 체력말도안되게 높고 데미지 또한 한방컷. 더해봐야 의미도 없고 ...
사용자 5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김명준
2023년 12월 17일
게임이 저장이 안됌. 지웠다 다시 설치하면 다시 새로 시작!!!!!!!!!!!!!! 낮은등급 아이템 강화하다 높은등급 아이템 강화 할려면 기존 아이템분해 강화주문서만 추출 못함ㅡㅡ. 캐릭터 스텟강화 그러면 몬스터도 같이 쌔짐ㅎㅎ 강화 의미가 없는게임. 광고제거 2만원 쓰면 1주일가지고 놀기는 괜찮지만 진짜 허접합니다. 돈 다받아먹고 계정세이브가 안된다는게
사용자 18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TapNation
2023년 12월 21일
Hello. Sorry to hear you had problems in the game. Please tell us more about your situation on help@pgstudio.io. We’ll do our best to help!

새로운 기능


안녕하세요, 영웅 여러분! 많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된 오랫동안 기다려온 업데이트를 출시합니다.
— 흥미진진한 모험으로 가득한 3개의 새로운 큰 장소: 묘지, 마을, 협곡.
— 새로운 위험한 몬스터: 구울과 스켈레톤.
— 독특하고 어려운 보스: 미니언을 소환할 수 있는 네크로맨서와 당신의 반응을 시험할 거대한 모노리스!
좋은 사냥! help@pgstudio.io에서 릴리스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